기사상세페이지

옥동 새마을회, 한가위 사랑의 쌀 나눔 대행진!

기사입력 2022.09.04 17: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904-9 옥동 새마을회 한가위 사랑의 쌀 나눔 대행진 (2).jpg
    옥동 새마을회 한가위 사랑의 쌀 나눔 대행진

     

    안동시 옥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상성), 새마을 부녀회(회장 오순남)는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사랑의 쌀 나눔 대행진’기부 운동을 펼쳤다.

    새마을 회원 30여 명은 쌀 550kg 상당을 관내 어려운 이웃 50여 가구에 정성스럽게 전달하며 이웃사랑과 공동체 정신을 실천했다.

    또한, 안동시새마을회 회장(한성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안동시 종합사회복지관에 쌀 150kg 상당을 기부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으로 주민들에게 귀감이 됐다.

    오순남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와 올여름 계속된 폭염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분들에게 이번 나눔 대행진 운동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옥동 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 참석한 엄길용 옥동장은 “ 옥동 새마을회는 평소에도 자발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불우 이웃들에게 김장나눔행사, 백숙나눔 행사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베풀었으며 이번 쌀 나눔행사로 훈훈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며 “행정기관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위기가구 발굴, 복지가구에 감동을 주는 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